世界会長のTwitter!7/11 今日のツイートの中から! ハングルで、翻訳なしです。

문형진.이연아 (@lovintp)

문형진.이연아 lovintp Web http://www.tongilgyo.org 自己紹介 통일교 목사 -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섬기는 사람, 성령의 은혜로 덮여있는 회개한 죄인, 하나님 은혜에 감사할줄 아는 자녀, 참부모님 억만세 진동수행자. 천복궁(통일교 세계본부): 서울시 용산구 3가 63-379 フォローしている 249  フォローされている 2,547  リスト 51 Twitter歴 125日 (2011/03/09より)  ツイート数 1,473 (11.7件/日)

http://twilog.org/lovintp/asc
↑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

今日のツイートから!
영어로 질문을 주신분들의 답을 번역하여 올립니다. 이 문답들이 많은 분들의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영광을 돌리는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ㅊㅂㅁㄴㅇㅁㅅ~^^
posted at 10:14:17
그런의미에서는 양심은 절대적인 기준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타락세계에 살고 있기에 동시에 우리 양심 안에 우리 자신의 해석이 들어갈수 있습니다(상대적)
posted at 10:16:18
통일교 질문: (필리핀, 루나씨)양심은 그자체가 절대적인 기준입니까? 상대적입니까? 성서에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가슴(양심)에 그의 법을 새겨 놓았다 했습니다. 참아버님께서도 양심은 하나님과 같다라고 하셨습니다.(계속)
posted at 10:16:21
통일교 질문: (유야마, 한국) 어떻게 하면 하나님을 이세상에 어떤 무엇보다 더 사랑할수 있을까요? 먼저,세상의 그 어떤 것 속에서도 영원한 가치와 목적과 기쁨을 찾을 수 없다라는 깨닮음이 하나님의 사랑의 시작입니다.그것들은 다지나가는 순간적인것입니다
posted at 10:17:39
(계속)나의 아버지시요, 영원한 가치를 지니신 하나님께 감사를 돌리는 것로부터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시작되야 하지않을까요?^^
posted at 10:17:58
통일교질문:(필리핀, 오디) 제 질문은 참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내가 무엇인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아는데, 진실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 조용히 입을 다물어야하는 것일까요?(계속)
posted at 10:25:54
참사랑의 실천에 있어서는 항상 상대방을 위하는 진실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참사랑을 말할때는 정, 지, 의, 심정으로 현명하게 해야합니다. 그런 자세로, 우리가 진실을 말할때, 우리는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영광을 돌릴수 있을것입니다.
posted at 10:26:03
통일교질문:(알바니아, 알론소) 참사랑으로 가는 지름길이 있는지요? 회개입니다. 우리는 ㅎㄴㄴ의 사랑과 은혜를 받을만한 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참부모님의 피와 땀과 눈물때문에 우리가 그 은혜를 받은 것입니다. (계속)
posted at 10:27:18
우리의 이기적인 자아는 죽고, 참부모님을 향한 감사와 사랑이 살게 할때 참사랑으로 좀더 가까이 갈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at 10:27:34
통일교질문: (영국, 미티씨) 우리가 하나님의 목소리를 듣는다고 어떻게 확신할수 있습니까? 우리의 영적인 경험은 우리의 정,지,의, 심정 4개의 방편으로 꼭 체크가 되어야합니다. 또한 그것이 참부모님의 방향과 뜻과 일치가 되고있는지 잘 보아야합니다.
posted at 10:28:44
그런다음, 그것이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더 많은 영광을 돌릴수 있다면 예. 그것은 하나님의 목소리 입니다~^^
posted at 10:28:50
통일교 질문: (헝거리, 재걸씨) 2013년 기원절의 변함은 외적으로? 아님 내적으로 오나요? 어떻게 이해해야하는 건가요?(계속)
posted at 10:30:55
기원절의 변함은 외내적인두 방향으로 올 것입니다. 하지만 기원절에 대한 디테일은 우리의 많은 미래가 불확실한것 마찬가지로, 하나님과 참부모님만이 아시겠지요^^
posted at 10:31:02

今日ツイートから!
ハングルで、翻訳なしです。

コメント

このブログの人気の投稿

歌♪『み旨の応援歌』

統一教会報道が、なぜ今も報道され続けるか? なぜ、Colabo問題、ナニカグループは報道しない?その答えは?気になるYouTube動画見つけ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