世界会長Twitter会話!冷凍人間 ?クロン人間

문형진.이연아 (@lovintp)
11/07/20 21:53
이번주도 식구님들로부터 질문을 받겠습니다 

어떤 주제의 질문도 받겠습니다 예~ 어떤 주제도 받겠습니다.(실제로 몇분은 쪽지로 물으셔서 쪽지로 대답을 해드렸습니다) 

질문 방법은 이름, 도시, 나라, 그리고 집중된 주제의 한 질문순으로 받겠습니다

종교과학자 (@religience_ss)
11/07/20 22:48
@lovintp 수석/한국/질문; 통일교에서는 영인체를 말하는데 냉동인간의 영인체는 어떻게 설명하나요? 그리고 통일교에서는 냉동인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문형진.이연아 (@lovintp)
11/07/22 21:50
@religience_ss 또한 다시 해동했을때 전처럼 장기전부활한다는 완전히 보장이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재미있는 논문 주제가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종교과학자 (@religience_ss)
11/08/01 20:56
@lovintp 형진님 그러면 복제인간의 경우는 어떠한가요? 복제에 대한 기술은 많이 발전하여 동물복제의 경우는 성공했습니다 인간복제는 윤리의 문제 때문에 어려울 뿐 가능할 수도 있다고하는데 복제인간의 영인체는 존재 하나요,복제인간도 개성진리체인가요?






문형진.이연아 (@lovintp)

08/04 02:04:57
@religience_ss 물론 저는 이분야에 전공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은 가지고 있진 않으나 아무리 복제인간이라고해도 사람은 사람입니다(최근에 죽은 돌리양이 생명을 가진 양인것처럼요) 그러므로 개성진리체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계속)







문형진.이연아 (@lovintp)

08/04 02:05:17
@religience_ss 복제인간의 타당성을 주장하는 일부는 수술을 요하는 급한상황이나 노화된 장기를 그 사람의 복제인간의 장기를 드러내 장기이식을 함으므로써 몸에 부작용없이 건강하게 오래살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계속2)







문형진.이연아 (@lovintp)

08/04 02:05:37
@religience_ss 그러나 그것은 엄연한 살인이며 비윤리적인 일이라 사려됩니다.


コメント

このブログの人気の投稿

歌♪『み旨の応援歌』

統一教会報道が、なぜ今も報道され続けるか? なぜ、Colabo問題、ナニカグループは報道しない?その答えは?気になるYouTube動画見つけました